소개합니다 AMC Service

교회소개

어거스타 감리교회에 오신 여러분을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환영합니다.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세워진 공동체입니다.

어거스타 감리교회는,

“그리스도의 심장을 가진 교회, 그리스도의 심정을 가진 성도”

가 되길 소망하며 모든 성도들이 열정적으로 예배드리고, 말씀을 배우며, 민족과 세계를 품고 기도하는 교회입니다.
마지막 때가 가까워 올수록 더욱 모이기에 힘쓰며, 주님을 사랑하는 한 분, 한 분이 세워지는 교회입니다.

어거스타 감리교회는,

뜨겁게 예배드리는 교회입니다.

예배는 우리의 영과 진리로 하나님께 영광을 드리면서, 동시에 예배를 통해 영혼의 성장과 치유, 각성, 회복이 이루어지는 시간입니다.
우리는 주님 오시는 날까지 열정적으로 예배드리며 하나님과의 거룩한 교제를 나눕니다.

가르치고 배우는 교회입니다.

성도들의 영적 기갈과 요구를 예배만으로 다 채울 수 없습니다. 성경과 삶을 나누는 교육을 통해 양육, 성장, 충만함을 배우며 말씀을 통해
개인과, 가정이 살고, 특히 이민 2세인 자녀들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세워나갑니다.

섬기는 교회입니다.

미국 도시들마다 만연한 죄악의 급류들과, 상한 심령들을 고치는 현실적 필요를 위해 마음과, 시간과, 물질을 드려
지역사회와, 연약한 사람 들을 위로하고 세우는 교회입니다.

땅 끝까지 선교하는 교회입니다.

주님의 최후명령(Last Command)이 우리의 최초관심(First Concern)이 되어야 합니다. 교회만을 위한 교회가 아니라, 오대양 육대주에
그리스도의 지상명령인 선교를 위해 최선을 다해 달려가는 교회입니다. 주님께서 주신 마지막 명령에 온 교회가 집중하여, 주님 오실 날을
예비하는 종말론적 공동체가 되어야 합니다.

아름다운 사역을 위해 당신의 헌신과 기도와 땀을 주님이 원하십니다.
거기서 머뭇거리지 마십시오. 다시 한 번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뜨겁게 환영하며 이 아름다운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어거스타감리교회 담임목사 정일남